슬슬 으슬으슬해지는 요즘 건조해지기 시작하는 손에 활기를 넣어주는 핸드크림
요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더욱 국민템이 된듯한 세 가지의 브랜드.
템버린즈, 에이솝, 논픽션
나도 세 가지 카카오톡으로 선물 받은 물건이었다.
가성비 좋은 생일선물로 추천!
향, 느낌, 발림성 등을 리뷰하고자 한다.



먼저 Aesop 핸드크림

이미지를 누르면 홈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에이솝 또는 이솝이라고 부르는 이 브랜드는 식물성 재료를 기반으로 제품을 연구하는 기업이라고 한다.
공홈에는 이솝이라고 올라와있는 것으로 보면 이솝이라고 불리는 게 맞는 듯

향은 약간 신 과일향이 나는 것 같았는데 시트러스 향이라고 한다. 허브향도 나면서 상쾌한 느낌이 난다.
써보니 향은 오래가지는 않는다.

핸드크림을 바르면 진득하고 달라붙을 것 같아서 바르는 것을 좋아하진 않는데 발림성도 좋고 흡수도 잘되는 편이라 입문용으로 좋을 것 같다.
사이즈는 75ml - 500ml까지 있다.

주위에서 가장 많이 본 대중적인 핸드크림


다음은 탬버린즈

이미지를 누르면 홈패이지로 이동합니다.

알고 보니 핸드크림이라기보다 핸드 퍼퓸이구나.
어쩐지 향지속력이 가장 오래가는 제품이었다.
핸드크림의 향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가 되어준 핸드크림
가격도 가장 착한 아이. 큰 사이즈의 제품보다 작은 사이즈를 여러 개 구매해놓고 다양한 향으로 즐기면 좋을 것 같다.

나는 000을 선물 받아 써보고 있는데
이솝보다는 끈적한 발림성이지만 흡수력이 좋아서 세 가지 중 가장 좋았다. 쫀득한 느낌
향은 자연적인 내추럴 향이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나는 인위적인 향보다 훨씬 좋았다.


크기도 크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아서 휴대성이 좋다. 핸드크림이 나오는 튜브 부분이 특이하게 생겼다.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했다고 하는데 참말로 맘에 드는 부분.
적당량 쓰기 좋았고 위생적으로 쓰기 좋았다.

퍼퓸 핸드는 총 8가지의 향이 있다.
홈페이지에서 8가지 향의 샘플 키플 키트를 3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매장이 가까이에 있지 않다면 샘플키트로 시향 해본 후 마음에 드는 향을 겟해보아도 좋을 것 같다.


논픽션

이미지를 누르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오오 홈페이지가 상당히 마음에 드는 부분. 공들인 홈페이지다!

논픽션 젠틀나잇

향뿐만 아닌 성분도 잡은 제품,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있어서 보습감이 뛰어난 듯하다.
향은 머스크 향이 강하고, 그 속에 달달함도 있는 향. 세 가지의 핸드크림과 비교하면 이솝과 템버린즈는 자연적인 내추럴 향이라고 한다면 논픽션은 그중에서는 인공적인 느낌이 나는 향.

개인적으로 템버린즈와 논픽션 두 가지를 섞어 바르는 조합이 가장 좋았다.



이솝과 논픽션은 알루미늄 재질이라 눌러지거나 찌그러게되는데 이때 뚜껑을 열었을 때 제멋대로 내용물이 흘러나오게 된다. 그래서 눌려지는 가방 속은 좀 불안할 듯하다.

발림성, 흡수력 비교


정리하자면

발림성 이솝>논픽션>탬버린즈
촉촉함 탬버린즈 >논픽션>이솝
향지속력 탬버린즈>논픽션>이솝
흡수력 이솝>탬버린즈=논픽션

가격비교
논픽션 : 50ml 21,000원
탬버린즈 : 15ml 16,000원
이솝 : 75ml 31,000원

가장 좋은 조합
탬버린즈 000 + 논픽션 젠틀나잇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