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어지는 코로나 영향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그래서 그런지 내가 좋아하는 많은 것들 중 하나는 소품 구경하기이다.
여기저기 내가 가봤던 괜찮았던 곳들을 기록 해보려고 한다.


첫 번째는
리빙 편집샵 Q스토어 피클샵

@pickleshop_official
사진을 누르면 이동합니다.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한 곳
리뷰를 찾아보면 주차 불편하다고 되어 있는데 나는 갈 때마다 무리 없이 주차 성공했다.
낮에 봐도 밤에 봐도 예쁘군.

그릇, 컵, 샐러드볼, 다양하게 디피 되어 있다.
나는 실크 포스터가 욕심나더라

이렇게 예쁘게 주방을 꾸며 보고 싶기도 하다.
이런 망상에 자주 빠지는 infp
행복 회로 돌리기

치약인 줄 알았던 핸드크림
핸드크림인 줄 알았던 치약.

내 손톱과 잘 어울리는 초록색 컵
꽃병으로 써도 이쁠 거 같아!


룸 스프레이부터 치약까지 다양하게 있다.

그리고 이렇게 와인도 팔고 있다.
어떤 맛이 나는지 향이 나는지 자세하게 적혀있어서 좋았다.
집들이 선물로 좋을 것 같다.

90's 자극하는 레트로 컵
앙팡 알면 우리 세대 ㅎ
바깥쪽에 마켓 B도 함께 입점해 있어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곳이다!


동생이 구입한 물건들
난 보는 건 좋아하지만.. 내 집이 생기기 전까진 물욕이 생기진 않더라
내집 마련 언젠간 되겠지? ㅎ ㅏ하;

그래듀 예뻐여
잘샀어여 굳굳굳!



꼭 보고 싶었던 챕터원

@chapter1_hannam
사진을 누르면 이동합니다.


한남동 나인원에 입점해 있는 리빙 편집샵
핫한 제품들 궁금 궁금

그냥 보기만 할게여
100만 원? 200만 원? 여튼 선 넘는 조명씨..

보기만 할게여 2

노을지는 주택에
오디너리멘션,보블릭 가구들 딱!
챕터원 조명 딱!
언젠간 꼭 소유하고 싶은 것들

예쁜 것들 보고 기분이 좋아졌다.
나인원 구경하다가 이태원으로~


디앤디파트먼트 서울

@d_d_seoul
사진을 누르면 이동합니다.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앤디파트먼트의 공간들

식물도 하나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
내방에서의 식물들은 모두 하나둘 죽어 나갔지만..
무한한 애정을 주고, 신경 쓰이는 무언가가 생긴다면 가끔씩 드는 외로움을 달래줄 것도 같다.

와우. 디자인 한 사람 칭찬해..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
연필꽂이, 화병 등 여러 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것

그리고 리싸이클 제품들을 볼 수 있었다.
구역별로 하나쯤 욕심나는 물건들이 있었다.

여기 제품들은 모두 리싸이클 제품이었다.
리싸이클링. 환영하고 가치 있다고 생각하지만
제품에 디앤디파트먼트의 스티커 붙이고 저가격이라니..
서울의 물가는 정말 잔인해

+ Recent posts